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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조 (목적)

본 약관은 와이즈캐스팅(주)(이하 ‘회사’라 함)이 운영하는 웹사이트인 '전지연' (http://www.wisecasting.com)의 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 이를 이용하는 이용자 (이하 회원)의 이용조건 및 제반 절차, 회사와 회원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1.이용자 : '회사' 웹사이트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따라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2. 비회원 :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지 아니한 단순 이용자를 말합니다.
3. 회원 :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서비스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다음 각 호의 사람을 말합니다.
(1) 클라이언트회원 :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동 약관에 동의하고 회원가입을 완료하여 이용자ID를 부여받은 개인, 기관을 말합니다. 주로 기업,관공서,단체 등에 소속되어 있는 담당자 개인과 일반 개인을 말합니다.
(2) 전문가회원 :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동 약관에 동의하고 회원가입을 완료하여 이용자ID를 부여받은 전문가로서 개인, 기관의 연사/강사, 컨설턴트, 심사위원을 말합니다.
4. 회원ID :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사람이 이용자ID를 부여받은 자와 동일인임을 확인하고 회원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하여 회원이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5. 비밀번호: 회원이 부여 받은 회원ID와 일치된 회원임을 확인하고 자신의 비밀 보호를 위해 회원이 설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6. 게시물 :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서비스 상에 게시한 부호ㆍ문자ㆍ음성ㆍ음향ㆍ화상ㆍ동영상 등의 정보 형태의 글, 사진, 동영상 및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을 의미합니다.
7. 서비스 :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를 통해 회원 및 회사가 전문가 정보제공, 프로젝트 정보제공, 전문가 정보 연결 및 지식콘텐츠, 회원홍보 및 제휴사 홍보 등의 목적으로 등록하는 자료를 DB화하여 각각의 목적에 맞게 분류 가공, 집계하여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와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모든 부대 서비스를 말합니다.

제3조 (약관의 명시와 개정)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 내 또는 연결화면을 통하여 게시합니다.
2. 회사는 필요한 경우 관련 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개정내용과 적용일자를 명시하여 "서비스"에서 적용일자 7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한 변경의 경우에는 적용일자 30일 전부터 공지합니다.
4. 회사가 전항에 따라 공지하면서 회원에게 적용일자 전일까지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하였음에도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5. 회원은 개정 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적용일자 전일까지 "회사"에 거부의사를 표시하고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4조 (관련법령과의 관계)

서비스 이용에 관하여 본 약관을 적용하며,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하여는 전기통신사업법, 전자거래기본법, 정보통신망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련 법령의 규정과 일반적인 상관례에 의합니다.

제5조 (이용계약의 성립)

1. 회사의 서비스 이용계약(이하 '이용약관'이라 한다)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의 본 약관과 개인정보취급방침의 내용에 대한 동의 및 이용신청(회원가입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승낙함으로써 성립됩니다.
2.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가 이용신청 당시 인터넷 상의 "동의함" 체크하면 본 약관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대하여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3. 제1항의 승낙은 이용신청자의 본 약관에 대한 동의를 확인하고 전자메일 또는 서면으로 통지함으로써 이루어지고 이러한 승낙의 통지가 이용신청자에게 도달하면 이용계약이 성립됩니다.

제6조 (서비스 이용신청 및 수집사항)

회원으로 가입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기를 희망하는 자는 소정의 가입 페이지에서 요구하는 사항을 기록하여 신청합니다.
회사의 서비스 ‘전지연’은 전문가 정보 및 프로젝트 정보제공 및 거래 연결 사이트로서 회원에 대한 각종 편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단, 서비스 이용자의 신뢰성 향상 및 세금계산서 발행 등을 위해 신원확인에 필요한 서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다음 사항은 필수사항이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수집사항 1 (회원 공통) : 성명, 기업명, 아이디, 비밀번호, 이메일 등
-목적 : 회원제 서비스 제공 및 이용자 식별을 위한 목적 수집사항 2 (전문가회원) : 연락처, 사진, 학력사항, 경력, 자격증, 수상이력, -저서/논문/활동내역, 프로젝트 진행 조건(서비스료 등), 관련 경력, 소속, 이력사항 등 목적 : 프로젝트 정보 및 전문가 프로필 등록과 전문가 지원활동을 위한 목적
수집사항 3 : 신용카드정보, 계좌번호, 사업자등록증, 주소
-목적 : 유료 서비스 이용에 대한 결제, 세금계산서 발행을 위한 목적 그 외 회원의 기본적 인권 침해의 우려가 있는 민감한 개인정보(인종 및 민족, 사상 및 신조, 출신지 및 본적지, 정치적 성향 및 범죄기록, 건강상태 등)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제7조 (이용신청의 승낙과 제한)

회사는 전조의 규정에 이한 이용신청 고객에 대하여 업무수행상 또는 기술상 지장이 없는 경우에는 원칙적으로 접수순서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승낙합니다.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인하지 않거나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용계약이 해지된 날로부터 1년 이내에 재이용 신청을 하는 경우
2.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3. 회사가 실명확인 및 신원확인 절차를 실시할 경우에 이용자의 실명가입 및 신원이 사실이 아닌 것으로 확인된 경우
4. 이미 가입된 회원과 전화번호나 전자우편주소가 동일한 경우
5. 등록내용에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기재 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6. 부정한 용도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7. 기타 이 약관에 위배되거나 위법 또는 부당한 이용신청임이 확인된 경우 및 회사가 합리적인 판단에 의하여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8. 관계법령에 위배되거나 사회의 안녕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수 있는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9.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여 신청하는 경우

제8조 (신원서류 송부 요청)

1. 회사는 고객사의 신뢰제고, 회원의 신원확인, 세금계산서 발행을 위해 위해 회원의 신원서류(개인 : 주민등록증/운전면허증, 사업자 : 사업자등록증) 송부를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응하지 않을 경우 회사는 서비스 이용에 제한을 두고 있습니다.
2. 회사는 전문가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품질 보증을 위해 전문가의 자격증, 경력, 학력증명서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제9조 (서비스의 내용)

회사는 제2조 7항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으며 그 내용은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1. 전문가 정보 검색 및 거래 연결 서비스 (연사/강사, 컨설턴트, 심사위원)
2. 전문가 제공 서비스 정보 검색 및 판매 연결 서비스 (강의, 컨설팅, 심사평가)
3. 전문가연결 정보/네트워킹 서비스
4. 지식콘텐츠 판매 서비스
5. 프로젝트/전문가 지원과 관련된 제반 부가 서비스
6. 제휴사 홍보 서비스
7. 기타 고객의 요청 및 회사의 판단으로 행하는 부가 서비스
회사는 필요한 경우 서비스의 내용을 추가 또는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단, 이 경우 회사는 추가 또는 변경내용을 회원에게 공지합니다.

제10조 (전문가 회원 정보, 프로필 노출)

1. 전문가 회원의 프로필은 전문가 회원가입 또는 프로필 작성 및 수정시 기재한 내용대로 노출됨을 원칙으로 합니다.
2. 회사는 전문가 회원이 자신의 회원정보의 노출여부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도록 합니다.
3. 전문가의 연락처는 노출되지 아니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전문가의 프로필은 웹사이트에 노출되기 전에 '회사' 운영자의 검토를 거치게 됩니다.
4. 회사는 전문가 회원이 프로필 공개를 희망했을 경우, 클라이언트회원 및 기타 방문자의 프로필 열람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하며 회사는 이들 회원에게 무료/유료로 프로필 열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테스트 및 모니터링 용도로 '회사' 운영자가 이력서 정보를 열람 및 수정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6. 변경사항을 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해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7. 회원이 회원에게 노출되는 정보의 허위, 과장 내용의 사실 여부에 대해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회원이 노출한 정보 내용이 허위로 드러났을 경우 회사는 이의 수정을 요청하거나 삭제할 수 있습니다.

제11조 (클라이언트회원 정보, 전문가 이력서 검색)

1. 클라이언트회원은 서비스를 진행하길 원하는 전문가회원이 섭외의뢰정보를 열람한 후 해당 클라이언트회원에 대한 판단을 돕기 위해 클라이언트 정보를 정확히 기재하여야 합니다.
2. 클라이언트회원은 허위정보 기재 및 제공으로 운영자와 전문가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피해를 미치지 않아야 할 기본의무가 있으며 허위정보의 범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전문가서비스정보를 가장하여 물품판매, 직업소개, 부업알선, 자금모집 등을 행하는 정보
(2) 클라이언트회원의 신원(업체명 또는 성명), 연락처, 서비스 의뢰 관련 내용(일자,예산 등)이 사실과 다른 경우
(3) 클라이언트회원이 제시한 서비스의뢰조건(시간,강의료) 등이 응모할 때의 그것과 현저히 다른 경우
(4) 기타 서비스 의뢰 조건 관련 중요내용이 사실과 다른 정보
3. 클라이언트회원은 무료로 전문가회원이 등록한 이력서 및 서비스 소개서를 검색할 수 있으며, 회사가 제공하는 별도의 커뮤니케이션(유선 및 이메일등)을 통하여 전문가회원에게 연락을 취할 수도 있습니다.
4. 회사는 클라이언트 회원이 이력서를 검색하고, 전문가 회원에게 연락할 수 있는 권한에 제한을 둘 수 있으며, 클라이언트회원이 적절하지 않은 방법으로 전문가회원에게 연락하거나, 전문가회원에게 불편을 끼친 경우, 서비스 의뢰정보 및 회원정보를 임의로 수정/삭제할 수 있습니다.

제12조 (제휴를 통한 서비스)

회사는 제휴 관계를 체결한 여타 인터넷 웹 사이트 또는 신문, 잡지 등의 오프라인 매체를 통해 사이트에 등록 또는 유선으로 요청한 전문가회원의 서비스정보가 열람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제휴를 통해 타 사이트 및 매체에 등록될 수 있음을 고지해야 하며, 제휴 사이트 전체 목록을 사이트내에서 상시 열람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제13조 (회원의 게시물)

1. 자료내용은 회원이 등록한 개인정보, 프로젝트서비스 정보, 프로필, 모든 게시판의 글 등 포함하는 사이트에 게시한 모든 게시물을 말합니다.
2. 회원은 자료 내용 및 게시물을 사실에 근거하여 성실하게 작성해야 하며, 만일 자료의 내용이 사실이 아니거나 부정확하게 작성되어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3. 모든 자료내용의 관리와 작성은 회원 본인이 하는 것이 원칙이나 사정상 위탁 또는 대행관리를 하더라도 자료내용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회원은 주기적으로 자신의 자료를 확인하여 항상 정확하게 관리가 되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4. 회원이 작성한 정보는 서비스 매칭 및 관련 프로모션 등에 활용되고 언론 매체에 배포될 수 있습니다. 해당 노출을 위해 필요한 범위 내에서는 일부 수정, 복제, 편집되어 게시될 수 있습니다.
5. 회원은 본 서비스에 게시된 게시물을 무단으로 상업적이거나 기타 개인적인 이익을 위한 용도로 사용 할 수 없습니다.
6. 회사는 회원이 등록한 자료 내용에 오자, 탈자 또는 사회적 통념에 어긋나는 문구가 있을 경우 이를 언제든지 수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허위사실 및 '회사'의 취지에 어긋나는 자료는 임의대로 삭제 할 수 있습니다.
7. 회원의 게시물이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 등 관련법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권리자는 관련법이 정한 절차에 따라 해당 게시물의 게시중단 및 삭제 등을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에 따라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8. 회원 탈퇴 이후 회원이 작성하였던 게시물 및 댓글 등은 삭제되지 않으며, 회원 탈퇴로 인하여 회원 정보가 삭제되어 작성자 본인을 확인할 수 없는 게시물의 편집 및 삭제가 원천적으로 불가합니다.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의 삭제를 원할 경우에는 회원 탈퇴 이전에 게시물을 모두 삭제하여야 합니다.

제14조 (서비스 요금)

1. 회사가 제공하는 클라이언트회원 서비스는 무료로 합니다.
2. 전문가회원의 경우, 프로필 등록, 서비스 프로젝트 등록은 무료이나 서비스 매칭이 되어 서비스를 제공할 경우에는 소정의 수수료를 부담하여야 합니다.
3. 서비스 진행 후 고객의 서비스 이용료는 당사 입금을 원칙으로 하며, 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을 서비스 제공자에게 입금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부득이, 고객사의 사정으로 서비스 제공자에게 입금된 경우 성사 수수료는 서비스 제공 이후 2주 이내로 결제(입금)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4. 수수료 요금의 변경은 회사의 정책에 준하여 변동 가능하며 변동시에는 변경된 요율 적용일 최소 7일전(금액의 변경이 소비자에게 불리한 경우에는 30일전)부터 웹사이트 초기화면 공지사항 또는 이메일을 통해 고지합니다. 다만, 변경 이전에 적용 또는 계약한 금액은 소급하여 적용하지 않습니다.
5. 전문가가 제공 서비스의 이용 금액을 변경할 경우에는 위 4항의 적용을 받지 않습니다.

제15조 (서비스 요금 환불)

다음의 경우에는 유료서비스 이용금액에 대해 환불처리 할 수 있습니다.
1. 입금이 완료된 이용자도 서비스 제공 전에는 환불처리 할 수 있습니다. 단 예약 형태의 서비스 이용 요금에 대해서는 해당 서비스의 정책에 준하여 처리됩니다.
2. 회원은 서비스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 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그 서비스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을 철회 할 수 있습니다.
3. 광고 상품 요금에 대해서 서비스 시스템상의 장애로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한 경우 잔여기간을 연장합니다.
4. 서비스 이용 요금이 과입금된 경우 이용자의 요청에 따라 해당 금액만큼 환불되거나 마일리지로 충전 처리합니다.
5. 전문가의 서비스 제공 품질에 문제가 제기되고 인정된 경우, 양 당사자가 간에 조정·해결이 되지 않는 경우, 당사가 검토 후 당사에 입금된 서비스 요금에 한하여 환불조치합니다.
6. 회원이 타인의 신용카드 또는 휴대전화번호를 도용하여 부당한 이익을 편취하였다고 의심되는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소명 자료를 요청하고 환불을 보류할 수 있습니다.

제16조 (서비스 이용시간)

서비스의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정기 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두절 또는 운영상 합리적인 이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사전에 회원 통지를 원칙으로 하며,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정기점검시간은 서비스 제공화면에 공지한 바에 따릅니다.

제17조 (서비스 제공의 변경)

1. 회사는 이용 감소로 인한 원활한 서비스 제공의 곤란 및 수익성 악화, 기술 진보에 따른 차세대 서비스로의 전환 필요성, 서비스 제공과 관련한 회사 정책의 변경 등 기타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 서비스를 변경 또는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3. 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이용시간에 대하여 변경시 적용일자 7일 전부터, 서비스 중단과 같은 회원에게 불리한 변경의 경우에는 적용일자 30일 전부터 변경 또는 중단될 서비스의 내용 및 사유와 일자 등을 회사 "웹사이트" 또는 서비스 내 "공지사항" 화면 등을 회원이 충분이 인지할 수 있는 방법으로 공지합니다.

제18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회사는 서비스를 운용함에 있어서 각종 정보 및 광고를 서비스에 게재하는 방법 등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1.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 또는 전자우편이나 서신우편, SMS, 전화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은 관련법에 따른 거래관련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답변 등을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전자우편 등에 대해서 수신 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사이트의 공지사항(고객센터)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에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 통지합니다.
3.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 홈페이지, 전자우편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으며, 회원들의 전자우편 주소 및 휴대폰으로 광고메일 및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4. 본 서비스의 회원은 서비스 이용 시 노출되는 정보, 광고게재에 대하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19조 (개인정보보호)

1.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정보통신망법 및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계 법령에서 정하는 바를 준수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제정, 서비스 초기화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개인정보취급방침의 구체적 내용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습니다.
3.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링크된 사이트 및 구매 상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3자의 개인정보 취급과 관련하여 해당 사이트 및 제3자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확인할 책임이 회원에게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4. 회사는 다음과 같은 경우에 법이 허용하는 범위 내 외에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결코 제공하지 않습니다.
(1) 수사기관이나 기타 정부기관으로부터 정보제공을 요청 받은 경우
(2) 회원의 법령 또는 약관의 위반을 포함하여 부정행위 확인 등의 정보보호 업무를 위해 필요한 경우
(3) 기타 법률에 의해 요구되는 경우

제20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제17조 정한 경우를 제외하고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서비스에 관련된 설비를 항상 운용할 수 있는 상태로 유지/보수하고, 장애가 발생하는 경우 지체 없이 이를 수리/복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야 합니다.
3.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한 회원의 불만사항이 접수되는 경우 최선을 다하여 해결하도록 노력합니다.
4. 천재지변 등 예측하지 못한 일이 발생하거나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하여 서비스가 중단될 경우 이에 대한 손해에 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다만 자료의 복구나 정상적인 서비스 지원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의무가 있습니다.
5. 회사는 관계 법령이 정한 의무사항을 준수합니다.

제21조 (회원, 이용자의 의무)

1. 회원은 관계법령,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주의사항 등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2. 회원은 회사의 사전 승낙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어떠한 영리행위도 할 수 없습니다.
3.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없이 복사, 복제, 변경, 번역, 출판, 방송 기타의 방법으로 사용하거나 이를 타인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4. 회원은 회원가입 및 서비스 이용 의뢰서의 기재내용 중 변경된 내용이 있는 경우 서비스를 통하여 그 내용을 회사에 통지하여야 합니다.
5.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1) 다른 회원의 아이디(ID)를 부정사용하거나 자신의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는 행위
(2) 서비스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3) 회사에 게시된 정보의 허가 받지 않은 변경
서비스 거래 당사자 간 직거래 행위 및 정당한 사유 없이 당사의 영업을 방해하는 내용을 기재하는 행위
(4) 범죄행위를 목적으로 하거나 기타 범죄행위와 관련된 행위
(5)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공질서 미풍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회사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6) 회사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회사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 재산권에 대한 침해하는 행위
(8) 해킹행위 또는 컴퓨터 바이러스의 유포행위
(9) 타인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 등 일정한 내용을 지속적으로 전송하는 행위
(10) 자동 접속 프로그램 등을 사용하는 등 정상적인 용법과 다른 방법으로 서비스를 이용하여 회사의 서버에 부하를 일으켜 회사의 정상적인 서비스를 방해하는 행위
(11) 기타 관계 법령이나 회사에서 정한 규정에 위배되는 행위

제22 조 (이용제한 등)

1. 회사는 회원이 이 약관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 아래와 같이 경고, 일시정지, 이용계약 해지 등으로 서비스 이용을 단계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 약관 위반 : 경고
- 경고 3회 누적 : 일시정지 (30일 간 로그인 제한)
- 일시정지 후 재경고 : 이용계약해지 (재가입 제한)
2. 회사는 전항에도 불구하고, "주민등록법"을 위반한 명의도용 및 결제도용, 전화번호 도용, "저작권법" 및 "컴퓨터프로그램보호법"을 위반한 불법프로그램의 제공 및 운영방해, "정보통신망법"을 위반한 불법통신 및 해킹, 악성프로그램의 배포, 접속권한 초과행위 등과 같이 관련법을 위반한 경우에는 즉시 영구이용정지를 할 수 있습니다. 본 항에 따른 영구이용정지 시 서비스 이용을 통해 획득한 혜택 등도 모두 소멸되며, 회사는 이에 대해 별도로 보상하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계속해서 1년 이상 로그인하지 않는 경우, 회원정보의 보호 및 운영의 효율성을 위해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4. 회원은 본 조에 따른 이용제한 등에 대해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때 이의가 정당하다고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즉시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합니다.

제23조 (회원탈퇴 및 자격상실 등)

1.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단, 회원탈퇴시 회원으로서의 모든 혜택은 소멸됩니다.
(1) 회원이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관련법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회사”가 회원 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지 즉시 ‘회원’의 모든 데이터는 소멸됩니다.
(2) 회원이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 중 개인 프로필과 관련된 모든 개인 정보들은 일체 삭제됩니다. 다만, 공용 게시판에 등록된 ‘게시물’, 다른 사용자의 페이지에 남긴 ‘평가 및 리뷰’등은 삭제되지 않으니 사전에 삭제 후 탈퇴하시기 바랍니다.
2.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가입신청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하거나 타인의 정보를 도용한 경우
(2) 사이트를 이용하여 구입한 서비스 등의 대금, 기타 사이트 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내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3) 다른 사람의 사이트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 서비스 이용에 있어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3. 회사가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 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4. 회사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24조 (권리의 귀속)

1. 서비스에 대한 저작권 및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단, 회원의 "게시물" 및 제휴계약에 따라 제공된 저작물 등은 제외합니다.
2.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디자인, 회사가 만든 텍스트, 스크립트(script), 그래픽, 회원 상호간 전송 기능 등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관련된 모든 상표, 서비스 마크, 로고 등에 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대한민국 및 외국의 법령에 기하여 회사가 보유하고 있거나 회사에게 소유권 또는 사용권이 있습니다.
3. 회원은 본 이용약관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소유하거나 서비스에 관한 저작권을 보유하게 되는 것이 아니라, 회사로부터 서비스의 이용을 허락 받게 되는 것으로, 서비스는 정보취득 또는 개인용도로만 제공되는 형태로 회원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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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5 조 (회사의 면책 및 손해배상)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회원 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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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회사 및 회사의 임직원 그리고 대리인은 다음과 같은 사항으로부터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1) 회원 상태정보의 허위 또는 부정확성에 기인하는 손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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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서버에 대한 전송 또는 서버로부터의 전송에 대한 제3자의 모든 불법적인 방해 또는 중단행위로부터 발생하는 손해
(5) 제3자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불법적으로 전송, 유포하거나 또는 전송, 유포되도록 한 모든 바이러스, 스파이웨어 및 기타 악성 프로그램으로 인한 손해
(6) 전송된 데이터의 오류 및 생략, 누락, 파괴 등으로 발생되는 손해
(7) 회원간의 회원 상태정보 등록 및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발생하는 명예훼손 기타 불법행위로 인한 각종 민형사상 책임
8. 회원이 제21조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가 회원 또는 제3자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게 되고, 이로써 회사에게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이 약관을 위반한 회원은 회사에게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하며, 동 손해로부터 회사를 면책시켜야 합니다.

제26조 (허위 서비스 의뢰 및 제공 정보 경고)

허위 서비스 정보 또는 허위 서비스 의뢰 조건을 제시한 자는 직업 안정법 제 47조에 의해 5년 이하의 징역 또는 2천만원 이하의 벌금형을 받게 됩니다.

제27조 (개별 서비스에 대한 약관 및 이용조건)

회사는 제공하는 서비스내의 개별 서비스에 대한 별도의 약관 및 이용조건을 둘 수 있으며 개별서비스에서 별도로 적용되는 약관에 대한 동의는 회원이 개별서비스를 최초로 이용할 경우 별도의 동의절차를 거치게 됩니다. 이 경우 개별 서비스에 대한 이용약관 등이 본 약관에 우선합니다.

제28 조 (분쟁 해결 및 재판관할권)

1. 회사는 회원이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해서 고객센터를 설치·운영합니다.
2.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합니다.
3.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이나 해석에 대해서는 운영정책, 이용안내, 관련법령에 따릅니다.
4. 본 약관의 환불 등 일부 규정이 대한민국의 강행법규와 상충되는 경우에는 그 강행법규에 따르기로 하고, 이로 인해 본 약관 중 일부 조항의 효력이 정지되는 경우에도 다른 조항의 효력에는 영향을 미치지 아니합니다.
5. 1~4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동 분쟁으로 인하여 소송이 제기될 경우 동 소송은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이 약관은 2018년 11월 1일부터 적용됩니다.

'와이즈캐스팅(주)’(이하 '회사'라 함)이 운영하는 인터넷사이트 및 서비스(이하 '전지연'라 함)에서 제공하는 전문가 매칭 연결 관련 및 기타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함)는 통신비밀보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정보통신서비스제공자가 준수하여야 할 관련 법령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을 준수하며, 관련 법령에 의거한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정하여 이용자 권익 보호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는 이용자의 기본적인 사생활 비밀과 자유 및 통신비밀을 보장하고 불법적인 도청정보 유출로 인한 인권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고자 마련된 것입니다.

* 본 방침은 : 2018 년 11 월 1일 부터 시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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